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세르겔렌 따라한토야(Darkhantuya, Sergelen)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세르겔렌 따라한토야(Darkhantuya, Sergelen)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3)
박윤서(Park, Yoonseo)
1건
왕설근(Wang, Xueqin)
1건
이승인(Lee, Seung-In)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고진용
1건
권기철(Ki Chol Kwon)
1건
김재휘 ( Jae Hwi Kim )
2건
김정섭(Kim, Jung-Sub)
1건
박소진 ( Park Sojin )
2건
서영욱(Young Wook Seo)
1건
유요섭
1건
윤혜현(Yoon, Hye-Hyun)
1건
이경렬
1건
이병주
1건
이승인(Lee, Seung-In)
1건
이유재(Yi, Youjae)
1건
이준환
1건
이태열
1건
임해파
1건
정원식
2건
정은경(Eun Kyoung Chung)
2건
조창환
1건
천석준
1건
최윤정
1건
연구자관계도
세르겔렌 따라한토야(Darkhantuya, Sergelen)
'세르겔렌 따라한토야(Darkhantuya, Sergele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8,586
9
14.6%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제학
7,911
1
0.0%
주제어
ingredient brand
2
1
50.0%
interpretation level
2
1
50.0%
성분 브랜드
4
1
25.0%
product attitude
29
1
3.4%
해석수준
99
1
1.0%
제품 태도
106
1
0.9%
regulatory focus
160
1
0.6%
조절초점
273
1
0.4%
계
8,586
9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세르겔렌 따라한토야(Darkhantuya, Sergelen)'
의 발표논문(1)
성분 브랜드 인지도가 주 브랜드 제품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조절초점과 해석수준의 조절효과
박윤서(Park, Yoonseo)
이승인(Lee, Seung-In)
왕설근(Wang, Xueqin)
세르겔렌 따라한토야(Darkhantuya, Sergelen)
한국상품학회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