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오혜라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오혜라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1)
정윤재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고경희
1건
김갑숙
1건
김승인
1건
남 정 숙
1건
노태석
1건
송혜경
1건
신은정
1건
양성관
2건
유승엽
1건
유홍식
1건
이경렬
2건
이병호 ( Lee Byoung-ho )
1건
이재덕
2건
이희수(Lee Hee Su)
1건
이희은(Hee?Eun Lee)
1건
임효진
1건
정훈
1건
조한익 ( Han Ik Cho )
1건
최외선
1건
한상필
1건
연구자관계도
오혜라
'오혜라'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571
10
21.3%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Consumer as a YouTube creat ...
1
1
100.0%
유튜브 크리에이터로서 소비자
1
1
100.0%
Electronic Word-of-Mouth
17
1
5.9%
Self-consciousness
27
1
3.7%
자의식
77
1
1.3%
온라인 구전
111
1
0.9%
Self-determination
137
1
0.7%
자기결정성
234
1
0.4%
youtube
457
1
0.2%
유튜브
509
1
0.2%
계
1,571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오혜라'
의 발표논문(1)
왜 소비자는 SNS에서 콘텐츠를 만들 고 타인과 공유하는가? : 유튜브 크리에이터로서 소비자의 자의식과 자기 결정성에 관한 연구
오혜라
정윤재
한국광고학회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