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마뤼야오(Ruiyao Ma)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마뤼야오(Ruiyao Ma)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1)
김소정(Sojung Kim)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고장완
1건
김상미
1건
김시내
1건
김영환
1건
김지현 ( Ji Hyun Kim )
1건
김태영
1건
박상언
1건
손동진
2건
송유진
1건
안도희
1건
염영희
1건
윤여탁
1건
이수범(Soo-Bum Lee)
1건
이정민
1건
이지연
2건
이지연
1건
이현숙
1건
정강환
1건
정한호
2건
홍주현(Ju-Hyun Hong)
1건
연구자관계도
마뤼야오(Ruiyao Ma)
'마뤼야오(Ruiyao Ma)'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7,026
14
27.2%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Motivation of TikTok
2
1
50.0%
TikTok Advertising
2
1
50.0%
TikTok Advertising Characte ...
2
1
50.0%
이론과 충족
2
1
50.0%
틱톡 광고
2
1
50.0%
틱톡 광고 특성
2
1
50.0%
틱톡 사용 동기
2
1
50.0%
Use and Gratification
4
1
25.0%
TikTok
42
1
2.4%
틱톡
42
1
2.4%
Social Media
472
1
0.2%
소셜 미디어
947
1
0.1%
China
2,625
1
0.0%
중국
2,880
1
0.0%
계
7,026
14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마뤼야오(Ruiyao Ma)'
의 발표논문(1)
광고 채널로서 틱톡(TikTok) 사용, 동기, 반응에 대한 연구
김소정(Sojung Kim)
마뤼야오(Ruiyao Ma)
한국콘텐츠학회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