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김홍길 ( Hong Gil Kim )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김홍길 ( Hong Gil Kim )
발표논문( 3)
공동연구자( 2)
구정대(Jung-Dae Goo)
2건
( David K. Lee )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경희 ( Kyung Hee Kim )
1건
김경희
2건
김기영(Ki-Young Kim)
1건
김명애
2건
김영민
1건
김은주
1건
손희숙
2건
신자현
1건
염영희
3건
이수범(Soo-Bum Lee)
3건
이은주
1건
이정민
3건
이정민 ( Jung Min Lee )
1건
이현숙
1건
임부연
1건
임부연(Lim, Boo-Yeun)
1건
전재희
2건
정지은
1건
정한호
3건
홍성두
1건
연구자관계도
김홍길 ( Hong Gil Kim )
'김홍길 ( Hong Gil Kim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8,088
29
8.3%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지리
1,320
1
0.1%
주제어
customerrecoverysatisfaction
3
1
33.3%
service recovery expectation
3
1
33.3%
고객회복만족
3
1
33.3%
서비스회복기대
3
1
33.3%
value
96
2
2.1%
local festival
127
2
1.6%
지역축제
232
2
0.9%
image
608
3
0.5%
가치
412
2
0.5%
brand loyalty
229
1
0.4%
service quality
773
2
0.3%
이미지
945
3
0.3%
충성도
661
2
0.3%
loyalty
838
2
0.2%
브랜드 충성도
407
1
0.2%
서비스 품질
1,428
2
0.1%
계
8,088
29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김홍길 ( Hong Gil Kim )'
의 발표논문(3)
"연구논문 : 서비스회복기대가 고객 회복 만족 및 기업이미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David K. Lee )
김홍길 ( Hong Gil Kim )
대한관광경영학회
[2015]
"지역축제 서비스품질과 이미지, 지각된 가치, 만족 및 충성도에 대한 영향"
구정대(Jung-Dae Goo)
김홍길 ( Hong Gil Kim )
한국관광연구학회
[2014]
"지역축제 서비스품질과 이미지, 지각된 가치, 만족 및 충성도에 대한 영향: 부산불꽃축제를 대상으로"
구정대(Jung-Dae Goo)
김홍길 ( Hong Gil Kim )
한국관광연구학회(구 한국관광개발학회)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