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조성도(Cho, Seong Do)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조성도(Cho, Seong Do)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2)
김경은(Kim Kyeong Eun)
1건
김민호(Kim, Min Ho)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미경
1건
김영도
1건
김유경
1건
김해룡
1건
박귀정
1건
박수진
1건
서상우
1건
심하진
1건
원혜영
1건
윤성원
1건
장영혜
1건
정미연
1건
조광민 ( Kwang Min Cho )
1건
조인희
1건
최설매
1건
최은미
1건
최일용
1건
최진호 ( Choi Jin-ho )
1건
추미애
2건
홍정미
1건
연구자관계도
조성도(Cho, Seong Do)
'조성도(Cho, Seong Do)'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9,981
12
19.3%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2
0.0%
주제어
brandattachmentbrandpersonali ...
1
1
100.0%
actual self-congruence
2
1
50.0%
ideal self-congruence
3
1
33.3%
functional product
4
1
25.0%
쾌락적 제품
10
1
10.0%
실용적 제품
12
1
8.3%
hedonic product
13
1
7.7%
자아이미지 일치성
42
1
2.4%
브랜드 개성
144
1
0.7%
브랜드 애착
154
1
0.6%
계
9,981
12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조성도(Cho, Seong Do)'
의 발표논문(2)
브랜드-자아 일치성과 브랜드 애착의 관계는 브랜드 개성과 제품 유형에 따라 변화하는가?
김민호(Kim, Min Ho)
조성도(Cho, Seong Do)
한국마케팅학회
[2014]
서비스 종업원의 직장-가정간 갈등이 감정부조화, 성과, 직무만족 및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감정부조화의 매개역할과 역할 중요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김경은(Kim Kyeong Eun)
조성도(Cho, Seong Do)
대한경영학회
[2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