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어 |
ITSEA
|
1
|
1
|
|
chiefcomplaints
|
1
|
1
|
|
early differentiation
|
1
|
1
|
|
early screening indicators
|
1
|
1
|
|
statementvalidity
|
1
|
1
|
|
time of problem recognition
|
1
|
1
|
|
갈등해결양식
|
1
|
1
|
|
문제인식시기
|
1
|
1
|
|
발달임상적함의
|
1
|
1
|
|
아토피환아
|
1
|
1
|
|
영유아 자폐스펙트럼장애
|
1
|
1
|
|
욕설사용
|
1
|
1
|
|
자례스펙트럼장애선별도구
|
1
|
1
|
|
SACS-K
|
2
|
1
|
|
young children with autism sp ...
|
2
|
1
|
|
교육과정 이원화
|
4
|
2
|
|
상호작용 기술 증진 프로그램
|
2
|
1
|
|
조기 선별 지표
|
2
|
1
|
|
조기 선별 특성
|
2
|
1
|
|
주 호소 문제
|
2
|
1
|
|
autism spectrum disorder (A ...
|
3
|
1
|
|
교육과정 분권화
|
7
|
2
|
|
조기 선별
|
7
|
2
|
|
credibilityassessment
|
4
|
1
|
|
infants and toddlers
|
8
|
2
|
|
preschool math education
|
4
|
1
|
|
sacs
|
4
|
1
|
|
teacher preservice education
|
4
|
1
|
|
교직교과
|
4
|
1
|
|
영유아 정신건강
|
4
|
1
|
|
학교교육과정기준
|
4
|
1
|
|
earlyscreening
|
9
|
2
|
|
Teacher Training Curriculum
|
5
|
1
|
|
autistic spectrum disorder
|
5
|
1
|
|
국가교육과정기준
|
8
|
1
|
|
과몰입
|
13
|
1
|
|
developmental delay
|
18
|
1
|
|
수학 학습동기
|
20
|
1
|
|
발달지연
|
23
|
1
|
|
자폐증
|
25
|
1
|
|
교사 양성 교육
|
28
|
1
|
|
영유아
|
230
|
6
|
|
pbl(problem based learning)
|
41
|
1
|
|
role play
|
45
|
1
|
|
지원체계
|
45
|
1
|
|
자폐스펙트럼 장애
|
253
|
5
|
|
asd
|
52
|
1
|
|
support system
|
53
|
1
|
|
autism spectrum disorders
|
61
|
1
|
|
autism
|
76
|
1
|
|
School Violence
|
127
|
1
|
|
화행
|
136
|
1
|
|
young children
|
356
|
1
|
|
중독
|
318
|
1
|
|
보육교사
|
743
|
1
|
|
인성교육
|
1,108
|
1
|
|
인식
|
1,663
|
1
|
|
정신건강
|
1,102
|
1
|
|
계 |
|
6,645 |
72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