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한근(Lee, Hangeun)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한근(Lee, Hangeun)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0)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Ha, Kyu Soo
1건
권륜일
1건
길기순
1건
김민정
1건
김성호
1건
김성홍
2건
김준태
1건
김진희
1건
김현진(Kim, Hyun-Jin)
1건
문창호 ( Chang-ho Moon )
2건
박선영(Park, Sun Young)
1건
손지윤
1건
신제구(Jegoo Shin)
1건
은성수
1건
장기철
1건
지준우
1건
진승후
1건
하규수
1건
황경연(Kyung-Yun Hwang)
1건
황수영(Hwang Soo-Young)
2건
연구자관계도
이한근(Lee, Hangeun)
'이한근(Lee, Hangeu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783
9
34.9%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B2B Customer Reference Mar ...
2
1
50.0%
B2B 고객추천 마케팅
2
1
50.0%
External Leveraging of Cust ...
2
1
50.0%
Internal Leveraging of Cust ...
2
1
50.0%
고객추천 내부 포트폴리오 전략
2
1
50.0%
고객추천 외부 포트폴리오 전략
2
1
50.0%
Firm’s Performance
8
1
12.5%
마케팅역량
61
1
1.6%
기업성과
702
1
0.1%
계
783
9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이한근(Lee, Hangeun)'
의 발표논문(1)
B2B 고객추천 마케팅의 포트폴리오 전략이 마케팅 역량에 미치는 영향
이한근(Lee, Hangeun)
한국마케팅학회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