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태희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박태희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1)
유동호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송은
1건
고준(Joon Koh)
1건
김남조(Kim, Namjo)
1건
김성욱
1건
김차영
1건
박경자(Kyungja Park)
1건
박철
1건
서정석
1건
안윤정 ( Ahn Yunjeong )
1건
유석
1건
유일 ( Il Ryu )
1건
이국용(Kook-Yong Lee)
1건
이수범(Soo-Bum Lee)
1건
이지은 ( Lee Jieun )
1건
이진희(Lee, Jinhee)
1건
임소희
1건
장병권 ( Pyong Kwon Chang )
1건
정주현
1건
현성협
1건
황조혜
1건
연구자관계도
박태희
'박태희'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00
12
54.9%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Inspirational cues
1
1
100.0%
Perceived monetary sacrifice
1
1
100.0%
Victim’s facial expression
1
1
100.0%
수혜자 얼굴 표정
1
1
100.0%
영감적 단서
1
1
100.0%
Cause-related marketing(CR ...
2
1
50.0%
Donation level
3
1
33.3%
기부수준
3
1
33.3%
지각된 금전적 희생
5
1
20.0%
공익연계마케팅(CRM)
6
1
16.7%
perceived benefits
18
1
5.6%
지각된 혜택
58
1
1.7%
계
100
12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박태희'
의 발표논문(1)
공익 연계 마케팅(CRM)에서 기부 수준과 수혜자 얼굴 표정의 효과 : 영감적 단서의 조절 역할을 중심으로
박태희
유동호
한국광고학회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