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전종우(Jong Woo Jun)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전종우(Jong Woo Jun)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0)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기정 ( Kijeong Kim )
1건
김미진
1건
김영연
1건
김용안
1건
김향숙(Kim Hyangsook)
1건
박정훈 ( Park Jeong Hoon )
1건
손영우 ( Young Woo Sohn )
1건
손정락
1건
이강원(Lee, Kang-Won)
1건
이민규 ( Min Kyu Rhee )
1건
이향근
1건
이현주
1건
임성문 ( Sung Moon Lim )
1건
임정하(Lim, Jungha)
1건
전종우
3건
정선영
2건
정지현
1건
주명우
1건
한아람
1건
홍후조
1건
연구자관계도
전종우(Jong Woo Jun)
'전종우(Jong Woo Ju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430
8
41.3%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Time Square Advertising
1
1
100.0%
and PAD
1
1
100.0%
타임스퀘어 광고
1
1
100.0%
노블티
5
1
20.0%
자극추구성향
23
1
4.3%
Novelty
31
1
3.2%
sensation seeking
34
1
2.9%
감성
334
1
0.3%
계
430
8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전종우(Jong Woo Jun)'
의 발표논문(1)
자극추구성향과 노블티, 감성적 반응이 OOH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전종우(Jong Woo Jun)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회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