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김동일(Dong-il Kim)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김동일(Dong-il Kim)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1)
조은정(Eun-jung Cho)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윤현수 ( Youn Hyun-su )
1건
강종구
1건
고영실(Youngsil Ko)
1건
김길순
1건
김미숙
1건
김애화
2건
김용욱(Kim Yong-Wook)
1건
김의정
1건
김종수
1건
김찬우(Chan-Woo Kim)
1건
박선희
1건
박순길
1건
박현숙
1건
배소영(Soyeong Pae)
1건
송재홍(Jaehong Song)
1건
양민화(Min-wha Yang)
1건
이선영(Lee, Sun-Young)
1건
정광조
1건
조태곤(Cho Tae-Gon)
1건
홍성두
1건
연구자관계도
김동일(Dong-il Kim)
'김동일(Dong-il Kim)'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4,802
9
23.8%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특수교육
4,634
1
0.0%
주제어
RTI Tier 3
2
1
50.0%
low writing achievement
2
1
50.0%
집중중재(Tier 3)
2
1
50.0%
self-monitoring strategies
3
1
33.3%
자기점검전략
5
1
20.0%
철자쓰기
14
1
7.1%
spelling
30
1
3.3%
학습부진
110
1
0.9%
계
4,802
9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김동일(Dong-il Kim)'
의 발표논문(1)
자기점검전략을 활용한 집중중재(Tier 3)가 학습부진아동의 철자쓰기와 쓰기능력에 미치는 영향
김동일(Dong-il Kim)
조은정(Eun-jung Cho)
한국학습장애학회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