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상우(Sang Woo Lee)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상우(Sang Woo Lee)
발표논문( 3)
공동연구자( 4)
배현진(Hyun-Jin Bae)
2건
신유진(Yoo Jin Shin)
1건
이혜린(Hyerin Lee)
1건
함민정(Min Jeong Ham)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민 ( Kim Min )
1건
Kim, Seung-In
1건
김병현
1건
김승인
1건
김승인
1건
김찬규
1건
남 정 숙
1건
변기용(Byun, Kiyong)
1건
송필재
1건
이경렬
2건
이경숙(Kyung-Sook Lee)
1건
이준희
1건
장형준
2건
정석진(Suk Jin Jung)
1건
정현선(Jeong Hyeon seon)
2건
조영신(Cho Young-Shin)
1건
조윤형
1건
최혜선
2건
한동숭(Dongsoong Han)
1건
홍소희 ( Hong So Hee )
1건
연구자관계도
이상우(Sang Woo Lee)
'이상우(Sang Woo Lee)'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4,304
30
14.8%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Online Seller
1
1
100.0%
Places of Use
1
1
100.0%
personalized recommendation s ...
2
1
50.0%
이용 장소
2
1
50.0%
usage satisfaction
3
1
33.3%
판매자
5
1
20.0%
Two-sided Market
6
1
16.7%
개인화 추천서비스
7
1
14.3%
simple payment service
10
1
10.0%
User Characteristics
16
1
6.3%
이용자 특성
29
1
3.4%
OTT Service
32
1
3.1%
간편결제 서비스
32
1
3.1%
양면시장
74
1
1.4%
이용만족도
95
1
1.1%
Online Shopping
104
1
1.0%
Content
116
1
0.9%
온라인쇼핑
110
1
0.9%
content
121
1
0.8%
-algorithm
152
1
0.7%
ott
180
1
0.6%
platform
259
1
0.4%
콘텐츠
487
2
0.4%
플랫폼
620
2
0.3%
Platform
431
1
0.2%
media
500
1
0.2%
미디어
458
1
0.2%
알고리즘
451
1
0.2%
계
4,304
3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이상우(Sang Woo Lee)'
의 발표논문(3)
OTT를 통해 제공되는 콘텐츠 특성에 관한 연구
신유진(Yoo Jin Shin)
함민정(Min Jeong Ham)
이상우(Sang Woo Lee)
한국콘텐츠학회
[2018]
온라인 쇼핑 플랫폼 및 간편결제서비스 선택 시 판매자가 고려하는 요인에 대한 실증적 연구
배현진(Hyun-Jin Bae)
이혜린(Hyerin Lee)
이상우(Sang Woo Lee)
한국콘텐츠학회
[2019]
콘텐츠 특성에 따른 개인화 추천서비스 플랫폼에 대한 사용자 인식 연구
배현진(Hyun-Jin Bae)
이상우(Sang Woo Lee)
한국방송학회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