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Eunice (Eun-Sil) Kim(김은실)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Eunice (Eun-Sil) Kim(김은실)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1)
Yoo Jin Chung(정유진)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시내
1건
김은미(Eun-mee Kim)
1건
김지현 ( Ji Hyun Kim )
1건
김태영
1건
박현선
1건
손동진
2건
송유진
1건
염영희
1건
이경렬
1건
이상우(Sang Woo Lee)
1건
이수범(Soo-Bum Lee)
1건
이정민
1건
이정민
4건
이지연
2건
이현숙
1건
장미정(Mijeong Jang)
1건
정한호
2건
조창환
2건
홍주현(Ju-Hyun Hong)
1건
황하성(Ha Sung Hwang)
1건
연구자관계도
Eunice (Eun-Sil) Kim(김은실)
'Eunice (Eun-Sil) Kim(김은실)'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317
9
23.1%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광고 공유
1
1
100.0%
브랜드 추천의도
1
1
100.0%
consumer socialization
4
1
25.0%
social networking sites
6
1
16.7%
소비자사회화
6
1
16.7%
native advertising
10
1
10.0%
네이티브 광고
47
1
2.1%
facebook
295
1
0.3%
소셜 미디어
947
1
0.1%
계
1,317
9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Eunice (Eun-Sil) Kim(김은실)'
의 발표논문(1)
Understanding Consumer Intention to Share Native Advertising and Brand Information on Social Media: A Focus on Consumer Socialization
Eunice (Eun-Sil) Kim(김은실)
Yoo Jin Chung(정유진)
한국심리학회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