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원준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원준
발표논문( 9)
공동연구자( 6)
김태웅
4건
이정섭
2건
장정무
2건
강윤정
1건
박상철
1건
백태영
1건
유사연구자 ( 0)
※활용도순 상위 20명
연구자관계도
이원준
'이원준'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3,283
24
40.5%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일반 경영
614
1
0.2%
경영관리
2,293
3
0.1%
주제어
Adoption
1
1
100.0%
consumer's social network pow ...
1
1
100.0%
man-machine interactivity
1
1
100.0%
기계 상호작용성
1
1
100.0%
사용자 네트워크 역량
1
1
100.0%
연결 마케팅
1
1
100.0%
DIFFUSION
2
1
50.0%
시스템 다이내믹스
2
1
50.0%
relation marketing
3
1
33.3%
use diffusion
3
1
33.3%
수용
3
1
33.3%
신상품
3
1
33.3%
확산
4
1
25.0%
사용 확산
8
1
12.5%
유비쿼터스
12
1
8.3%
new product
17
1
5.9%
consumer innovativeness
45
1
2.2%
ubiquitous
62
1
1.6%
소비자 혁신성
83
1
1.2%
system dynamics
123
1
0.8%
계
3,283
24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5
닫기
'이원준'
의 발표논문(9)
박사
신상품의 유비쿼터스 상호작용 속성이 수용 및 확산에 미치는 영향
이원준
서울大學校 大學院
[2005]
기술수용모델을 이용한 사이버강의 수용의 영향요인
김태웅
장정무
이원준
기술경영경제학회
[2004]
무선 인터넷 서비스의 사용자 수용
김태웅
이정섭
이원준
백태영
한국경영정보학회
[2004]
IT 컨버전스 기술 개발 및 산업화 동향
이원준
청주대학교 경영경제연구소
[2012]
<정보시스템 품질요인 관점에서의 인터넷 쇼 핑 거래의도에 관한 연구 : 신뢰와 만족의 인과관계를 중심 으로>
박상철
이원준
한국경영정보학회
[2004]
기술수용모델을 이용한 사이버강의 수용의 영향요인
김태웅
장정무
이원준
기술경영경제학회
[2004]
소비자의 마케팅 프로그램 참여가 소비자의 브랜드에 대한 친밀감, 열정, 몰입에 미치는 영향
이원준
청주대학교 경영경제연구소
[2009]
디지털 경영의 현재와 미래: 모바일 인터넷의 사용자 수용, 한국경영정보학회
김태웅
이정섭
이원준
[2003]
모바일 오피스 환경에서 이동성이 PDA활용에 미치는 영향
강윤정
이원준
[2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