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상품의 유비쿼터스 상호작용 속성이 수용 및 확산에 미치는 영향
-
이원준
서울大學校 大學院[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기술수용모델을 이용한 사이버강의 수용의 영향요인
-
김태웅
장정무
이원준
기술경영경제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무선 인터넷 서비스의 사용자 수용
-
김태웅
이정섭
이원준
백태영
한국경영정보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IT 컨버전스 기술 개발 및 산업화 동향
-
이원준
청주대학교 경영경제연구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정보시스템 품질요인 관점에서의 인터넷 쇼 핑 거래의도에 관한 연구 : 신뢰와 만족의 인과관계를 중심 으로>
-
박상철
이원준
한국경영정보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기술수용모델을 이용한 사이버강의 수용의 영향요인
-
김태웅
장정무
이원준
기술경영경제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소비자의 마케팅 프로그램 참여가 소비자의 브랜드에 대한 친밀감, 열정, 몰입에 미치는 영향
-
이원준
청주대학교 경영경제연구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디지털 경영의 현재와 미래: 모바일 인터넷의 사용자 수용, 한국경영정보학회
-
김태웅
이정섭
이원준
[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모바일 오피스 환경에서 이동성이 PDA활용에 미치는 영향
-
강윤정
이원준
[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