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디지털 시장에서의 소비자소외 개념화에 대한 연구
이유림
정재은
2022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이유림
정재은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정재은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이유림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Kang, Jiyeon
1건
강지연
1건
강지연(Kang, Jiyeon)
1건
김승인
3건
김안나
1건
김윤정
2건
김종경(Kim, Jong Kyung)
3건
남문희
1건
문소영
1건
박광옥(Park, Kwang-Ok)
3건
서근원
1건
유미(Yu, Mi)
2건
이명선(Yi, Myungsun)
3건
이미애(Lee, Mi-Aie)
1건
임재연
2건
장철호
1건
정길화
1건
최호성
1건
최희정
1건
한기순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정재은
'정재은'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116
10
26.5%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Digital market
1
1
100.0%
Theoretical thematic analysis
1
1
100.0%
Consumer alienation
3
1
33.3%
디지털 시장
8
1
12.5%
소비자소외
9
1
11.1%
주제분석방법
20
1
5.0%
질적 연구 방법
78
1
1.3%
In-depth interview
101
1
1.0%
심층 인터뷰
218
1
0.5%
Qualitative research
677
1
0.1%
계
1,116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정재은'
의 발표논문(1)
디지털 시장에서의 소비자소외 개념화에 대한 연구
이유림
정재은
한국소비자학회
[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