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기기 다양성이 중학생의 게임 과의존에 미치는 영향: 게임 사용시간과 성별의 조절된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조융일'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032 |
10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game over-dependence
|
1
|
1
|
|
게임 과의존
|
1
|
1
|
|
게임사용장애
|
4
|
1
|
|
gaming disorder
|
10
|
1
|
|
game addiction
|
29
|
1
|
|
accessibility
|
79
|
1
|
|
게임중독
|
131
|
1
|
|
gender differences
|
149
|
1
|
|
성차
|
319
|
1
|
|
접근성
|
309
|
1
|
|
계 |
|
1,032 |
10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