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인터넷 쇼핑몰의 이용자특성이 상호작용성,신뢰,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은미
박현희
전중옥
200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이은미
박현희
전중옥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전중옥
발표논문(9)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6)
이은미
5건
김윤경
3건
박현희
3건
최정선
2건
최원일
1건
한희영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전중옥
'전중옥'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293
1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2,293
1
0.0%
계
2,293
1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1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전중옥'
의 발표논문(9)
인터넷 쇼핑몰의 상호작용성과 지각된 위험, 지각된 가치 및 신뢰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김윤경
전중옥
이은미
한국경영학회
[2008]
서비스스케이프에서의 부정적 감정이 고객의 회피행동에 미치는 영향
박현희
한희영
전중옥
한국경영학회
[2008]
화장품 구매시 소비자의 자아이미지와 광고이미지의 일치감이 광고태도 및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전중옥
최정선
한국의류학회
[2010]
충동구매의 측정과 영향변수에 관한 실증적 연구
전중옥
한국마케팅관리학회
[1998]
(한국마케팅학회)인터넷 쇼핑몰의 상호작용성과 지각된 위험,지각된 가치및 신뢰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김윤경
전중옥
이은미
[2008]
인터넷 쇼핑몰의 이용자특성이 상호작용성,신뢰,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현희
전중옥
이은미
[2009]
“인터넷 쇼핑몰의 상호작용성과 지각 된 위험,지각된 가치 및 신뢰차원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김윤경
최원일
전중옥
이은미
한국인터넷전자상거래학회
[2009]
뷰티브랜드 확장 시 확장유형의 유사성과 브랜드적합성이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전중옥
최정선
[2009]
제휴프로모션에 대한 탐색적 연구
박현희
전중옥
이은미
[2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