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인터넷 쇼핑몰의 이용자특성이 상호작용성,신뢰,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은미
박현희
전중옥
200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이은미
박현희
전중옥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이은미
발표논문(8)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5)
전중옥
5건
김윤경
3건
박현희
2건
박성연
1건
최원일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이은미
'이은미'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293
2
0.1%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2,293
2
0.1%
계
2,293
2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2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이은미'
의 발표논문(8)
박사
고객등급의 하향조정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은미
부경대학교
[2011]
인터넷 쇼핑몰의 상호작용성과 지각된 위험, 지각된 가치 및 신뢰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김윤경
전중옥
이은미
한국경영학회
[2008]
관계마케팅 실현을 위한 고객만족과 고객몰입에 관한 실증적 연구
박성연
이은미
經營論叢
[1999]
(한국마케팅학회)인터넷 쇼핑몰의 상호작용성과 지각된 위험,지각된 가치및 신뢰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김윤경
전중옥
이은미
[2008]
인터넷 쇼핑몰의 이용자특성이 상호작용성,신뢰,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현희
전중옥
이은미
[2009]
“인터넷 쇼핑몰의 상호작용성과 지각 된 위험,지각된 가치 및 신뢰차원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김윤경
최원일
전중옥
이은미
한국인터넷전자상거래학회
[2009]
고객몰입과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이은미
[1998]
제휴프로모션에 대한 탐색적 연구
박현희
전중옥
이은미
[2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