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챗봇 서비스품질이 고객경험과 재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수정 ( Kim Soo Jeong )
박철 ( Park Cheol )
202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김수정 ( Kim Soo Jeong )
박철 ( Park Cheol )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김수정 ( Kim Soo Jeong )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박철 ( Park Cheol )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Kim, Seung-In
1건
고영일
1건
구은서
2건
김개천 ( Kim Kai Chun )
1건
김승인
1건
김승인
1건
김지은 ( Kim Ji Eun )
1건
박철
1건
박철(Cheol Park)
1건
송근애
1건
오미옥
2건
오현아 ( Oh Hyeon-ah )
1건
이미아
1건
이유재
1건
임택균
1건
정옥경
1건
정옥경(Ok Kyung Jung)
1건
한진수(Han, Jin-Soo)
1건
허순향
1건
현은자 ( Eun Ja Hyun )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김수정 ( Kim Soo Jeong )
'김수정 ( Kim Soo Jeong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54
10
40.9%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Chatbot‘s service quality
1
1
100.0%
감정적 차원
1
1
100.0%
챗봇서비스 품질
1
1
100.0%
relational dimension
3
1
33.3%
관계적 차원
3
1
33.3%
cognitive dimension
5
1
20.0%
emotionaldimension
6
1
16.7%
인지적 차원
12
1
8.3%
customer experience
26
1
3.8%
고객경험
96
1
1.0%
계
154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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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주제 Time-line
'김수정 ( Kim Soo Jeong )'
의 발표논문(1)
챗봇 서비스품질이 고객경험과 재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철 ( Park Cheol )
김수정 ( Kim Soo Jeong )
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