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양면시장 환경에서의 뉴노멀(New Normal) 포털 규제와 국내 인터넷 광고시장 변화 방향 연구
홍문기
201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홍문기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홍문기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0)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고세일 ( Se Il Ko )
1건
권현호(Kwon, Hyun Ho)
1건
김대원(Kim, Daewon)
1건
김미혜
1건
김용영
1건
김준호(Kim, Joon-Ho)
1건
김진영
1건
배현진(Hyun-Jin Bae)
1건
백종훈 ( Jong Hun Beak )
1건
송일두 ( Song Il-doo )
1건
신영수(Shin, Young-su)
1건
오승한
1건
이기종
1건
이동원
1건
이상우(Sang Woo Lee)
1건
이은희
1건
이제호
1건
이호선 ( Hosun Lee )
2건
주진열
1건
최유정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홍문기
'홍문기'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76
14
59.9%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Law of contract
1
1
100.0%
New normal law
1
1
100.0%
Portal advertising revenue
1
1
100.0%
Portal service provider
1
1
100.0%
뉴노멀법
1
1
100.0%
사업법
1
1
100.0%
포털 광고 수익
1
1
100.0%
포털 사업자
1
1
100.0%
business law
5
1
20.0%
twosided market
10
1
10.0%
Competition law
13
1
7.7%
계약법
38
1
2.6%
양면시장
74
1
1.4%
경쟁법
128
1
0.8%
계
276
14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홍문기'
의 발표논문(1)
양면시장 환경에서의 뉴노멀(New Normal) 포털 규제와 국내 인터넷 광고시장 변화 방향 연구
홍문기
한국광고학회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