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리제이션에 의한 디지털 마케팅의 경험가치 변화에 관한 연구
'이길형 ( Lee Gil-hyung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772 |
8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경험(체험)
|
1
|
1
|
|
디지털리제이션
|
1
|
1
|
|
디지털 마케팅
|
36
|
1
|
|
digital marketing
|
42
|
1
|
|
Experiential value
|
43
|
1
|
|
Digitalization
|
57
|
1
|
|
경험 가치
|
63
|
1
|
|
Experience
|
529
|
1
|
|
계 |
|
772 |
8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이길형 ( Lee Gil-hyung )'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