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브랜드의 세계성과 지역성이 베트남 소비자들의 한국제품에 대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화장품을 중심으로
'이혜리 ( Hyeri Lee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6,146 |
12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Korean Wave brand
|
1
|
1
|
|
globalness
|
1
|
1
|
|
localness
|
1
|
1
|
|
한류브랜드
|
4
|
1
|
|
세계성
|
28
|
1
|
|
purchase intention
|
366
|
1
|
|
지역성
|
392
|
1
|
|
attitude
|
617
|
1
|
|
베트남
|
533
|
1
|
|
vietnam
|
1,353
|
1
|
|
구매의도
|
1,528
|
1
|
|
태도
|
1,322
|
1
|
|
계 |
|
6,146 |
12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이혜리 ( Hyeri Lee )'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