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우리나라 교육과정기준 문서 다층화의 문제점과 개선 방안 탐색
임유나
홍후조
201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임유나
홍후조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임유나
발표논문(4)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홍후조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임유나
'임유나'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0
0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임유나'
의 발표논문(4)
우리나라 교육과정기준 문서 다층화의 문제점과 개선 방안 탐색
임유나
홍후조
한국교육방법학회
[2016]
역량기반 수업 구현을 위한 지원 사례 탐색: 뉴질랜드 국가교육과정 개발과 적용을 중심으로
임유나
한국교원대학교 교육연구원
[2016]
뉴질랜드 학교・교사 학습공동체의 특징과 시사점: 교육과정 거버넌스의 새로운 모델
임유나
한국교원교육학회
[2018]
박사
국가 교육과정기준 총론의 형식과 내용 연구
임유나
고려대학교 대학원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