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학교・교사 학습공동체의 특징과 시사점: 교육과정 거버넌스의 새로운 모델

임유나 2018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임유나
    • 제어번호 105972185
    • 학술지명 한국교원교육연구
    • 권호사항 Vol. 35 No. 4 [ 2018 ]
    • 발행처 한국교원교육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47-281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8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유사주제 논문( 0)

' 뉴질랜드 학교・교사 학습공동체의 특징과 시사점: 교육과정 거버넌스의 새로운 모델'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