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마케팅이 관광지 브랜드 자산 및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엄문연(Wen Yan Ya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5,075 |
28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지리
|
1,320
|
2
|
|
주제어 |
Tourists gaze
|
1
|
1
|
|
Tourism destination
|
9
|
2
|
|
관광객 시선
|
5
|
1
|
|
Cultural marketing
|
11
|
2
|
|
관광지
|
60
|
2
|
|
Brand equity
|
68
|
2
|
|
문화마케팅
|
81
|
2
|
|
chinesetourists
|
41
|
1
|
|
Brand attitude
|
88
|
2
|
|
Paradigm
|
60
|
1
|
|
중국 관광객
|
65
|
1
|
|
패러다임
|
153
|
1
|
|
브랜드자산
|
349
|
2
|
|
Grounded theory
|
194
|
1
|
|
브랜드 태도
|
520
|
2
|
|
서울
|
322
|
1
|
|
seoul
|
486
|
1
|
|
근거 이론
|
1,242
|
1
|
|
계 |
|
5,075 |
28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엄문연(Wen Yan Yan)'의 발표논문(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