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문화마케팅이 관광지 브랜드 자산 및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엄문연(Wen Yan Yan)
윤유식(Yoo-Shik Yoon)
강화(Hua Jiang)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엄문연(Wen Yan Yan)
윤유식(Yoo-Shik Yoon)
강화(Hua Jiang)
주제어
Brand attitude
Brand equity
Cultural marketing
Tourism destination
관광지
문화마케팅
브랜드 태도
브랜드자산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2,497)
지리 1,319건
브랜드 태도 519건
브랜드자산 348건
Brand attitude 87건
문화마케팅 80건
Brand equity 67건
관광지 59건
Cultural marketing 10건
Tourism destination 8건
인용/피인용
문화마케팅이 관광지 브랜드 자산 및 브랜드 태도에 미 ...
' 문화마케팅이 관광지 브랜드 자산 및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지리
Brand attitude
Brand equity
Cultural marketing
Tourism destination
관광지
문화마케팅
브랜드 태도
브랜드자산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503
3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지리
1,320
0
0.0%
주제어
Brand attitude
88
0
0.0%
Brand equity
68
0
0.0%
Cultural marketing
11
0
0.0%
Tourism destination
9
0
0.0%
관광지
60
0
0.0%
문화마케팅
81
0
0.0%
브랜드 태도
520
0
0.0%
브랜드자산
349
0
0.0%
계
2,506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3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