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 자본이 가치공동창출에 미치는 영향 : 사회적 정체성과 기업 진정성의 매개효과
'정원식'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948 |
12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Corporate Authenticity
|
2
|
1
|
|
기업 진정성
|
2
|
1
|
|
Co-creation of Value
|
3
|
1
|
|
Corporate Trust
|
23
|
1
|
|
Self-monitoring
|
28
|
1
|
|
가치 공동창출
|
28
|
1
|
|
사회적 정체성
|
33
|
1
|
|
Social Identity
|
37
|
1
|
|
자기감시성
|
45
|
1
|
|
기업신뢰
|
65
|
1
|
|
social-capital
|
654
|
1
|
|
사회적 자본
|
1,028
|
1
|
|
계 |
|
1,948 |
12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