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마케팅 전략으로서) 기업 복합문화공간에 나타난 경험디자인 특성에 관한 연구
'강미나 ( Kang Mi Na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3,316 |
14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Type A reorganization
|
1
|
1
|
|
정보적 인격권
|
1
|
1
|
|
프라이버시 친화적 설계 Hyper- ...
|
1
|
1
|
|
experience design
|
5
|
1
|
|
정보적자기결정권
|
5
|
1
|
|
company
|
19
|
1
|
|
multiplex
|
19
|
1
|
|
cultural space
|
24
|
1
|
|
경험 디자인
|
56
|
1
|
|
초연결 사회
|
74
|
1
|
|
기업
|
89
|
1
|
|
복합문화공간
|
107
|
1
|
|
인격권
|
225
|
1
|
|
빅데이터
|
2,690
|
1
|
|
계 |
|
3,316 |
14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강미나 ( Kang Mi Na )'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