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사회적 책임(CSR)활동의 적합성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재고찰 : 브랜드 계층 구조 관점에서
'양재호'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834 |
1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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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Brand Hierarchy
|
1
|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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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s violence
|
2
|
1
|
|
두려움 반응
|
2
|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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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계층구조
|
2
|
1
|
|
비이용의 이유
|
2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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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린이 뉴스 이용
|
2
|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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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력 범죄 보도
|
2
|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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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rporate Brand
|
3
|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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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R Fit
|
5
|
1
|
|
individualbrand
|
6
|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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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별브랜드
|
7
|
1
|
|
기업브랜드
|
10
|
1
|
|
문화계발효과
|
18
|
1
|
|
Spillover Effect
|
42
|
1
|
|
지역 신문
|
48
|
1
|
|
기업의사회적책임활동
|
83
|
1
|
|
파급효과
|
97
|
1
|
|
적합성
|
218
|
1
|
|
이용동기
|
284
|
1
|
|
계 |
|
834 |
19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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