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사회적 책임(CSR)활동의 적합성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재고찰 : 브랜드 계층 구조 관점에서

'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활동의 적합성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재고찰 : 브랜드 계층 구조 관점에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rand Hierarchy
  • CSR Fit
  • Corporate Brand
  • Spillover Effect
  • individualbrand
  • news violence
  • 개별브랜드
  • 기업브랜드
  • 기업의사회적책임활동
  • 두려움 반응
  • 문화계발효과
  • 브랜드 계층구조
  • 비이용의 이유
  • 어린이 뉴스 이용
  • 이용동기
  • 적합성
  • 지역 신문
  • 파급효과
  • 폭력 범죄 보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834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