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미디어 커뮤니케이션 전략의 WOM 효과에 관한 연구 -현대자동차그룹 "기프트카" 캠페인 사례를 중심으로-
'이길형(주저자) ( Gil Hyung Lee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239 |
10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Objective value
|
4
|
1
|
|
Cross Media
|
7
|
1
|
|
고유가치
|
10
|
1
|
|
교육과정 구성
|
10
|
1
|
|
크로스미디어
|
17
|
1
|
|
simmel
|
21
|
1
|
|
wom
|
74
|
1
|
|
구전
|
138
|
1
|
|
media
|
500
|
1
|
|
미디어
|
458
|
1
|
|
계 |
|
1,239 |
10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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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길형(주저자) ( Gil Hyung Lee )'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