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길형(주저자) ( Gil Hyung Lee )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길형(주저자) ( Gil Hyung Lee )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1)
김태현(공동저자) ( Tae Hyun Kim )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민 ( Kim Min )
1건
강병노 ( Kang Byeong Ro )
1건
고영도
1건
권아람
1건
김동윤 ( Dong Yoon Kim )
1건
김보연
1건
김찬규
1건
변기용(Byun, Kiyong)
1건
서규훈
1건
안도희
1건
이경렬
1건
이경숙(Kyung-Sook Lee)
1건
이상우
1건
이제영 ( Jei Young Lee )
1건
정석진(Suk Jin Jung)
1건
정현선(Jeong Hyeon seon)
2건
조영신(Cho Young-Shin)
1건
조용상
1건
조윤형
1건
홍소희 ( Hong So Hee )
1건
연구자관계도
이길형(주저자) ( Gil Hyung Lee )
'이길형(주저자) ( Gil Hyung Lee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239
10
6.8%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Objective value
4
1
25.0%
Cross Media
7
1
14.3%
고유가치
10
1
10.0%
교육과정 구성
10
1
10.0%
크로스미디어
17
1
5.9%
simmel
21
1
4.8%
wom
74
1
1.4%
구전
138
1
0.7%
media
500
1
0.2%
미디어
458
1
0.2%
계
1,239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이길형(주저자) ( Gil Hyung Lee )'
의 발표논문(1)
크로스미디어 커뮤니케이션 전략의 WOM 효과에 관한 연구 -현대자동차그룹 "기프트카" 캠페인 사례를 중심으로-
김태현(공동저자) ( Tae Hyun Kim )
이길형(주저자) ( Gil Hyung Lee )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회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