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어 |
Channel Types
|
1
|
1
|
|
Ethical Consumption Propens ...
|
1
|
1
|
|
Korean Consumers
|
1
|
1
|
|
Product Certification Mark
|
1
|
1
|
|
Types of Product
|
1
|
1
|
|
제품 인증마크
|
1
|
1
|
|
Natural Eco System(자연생태 ...
|
2
|
1
|
|
Saving(에너지 생산 및 절감)
|
2
|
1
|
|
공익연계
|
2
|
1
|
|
마케팅 윤리적 소비성향
|
2
|
1
|
|
Price Level
|
3
|
1
|
|
채널유형
|
3
|
1
|
|
한국 소비자
|
5
|
1
|
|
가격수준
|
7
|
1
|
|
Product Attitude
|
34
|
3
|
|
구전정보
|
13
|
1
|
|
causerelatedmarketing
|
16
|
1
|
|
제품 태도
|
106
|
3
|
|
Social Trust
|
47
|
1
|
|
product involvement
|
50
|
1
|
|
chineseconsumers
|
55
|
1
|
|
제품 관여도
|
61
|
1
|
|
사회적 신뢰
|
69
|
1
|
|
Word-of-Mouth
|
80
|
1
|
|
제품 유형
|
126
|
1
|
|
중국소비자
|
140
|
1
|
|
성별
|
662
|
1
|
|
Gender
|
781
|
1
|
|
계 |
|
2,272 |
32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