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광고 및 홍보 연구에서 사회 인지 심리의 기여와 향후의 연구 방안
김재휘(Kim, Jae-Hwi)
강윤희(Kang, Yoon-Hee)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김재휘(Kim, Jae-Hwi)
강윤희(Kang, Yoon-Hee)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김재휘(Kim, Jae-Hwi)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강윤희(Kang, Yoon-Hee)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건동 ( Geon Dong Kim )
1건
김시호
1건
김주현
1건
김주현(Kim, Joo-Hyun)
1건
박상준(Sang-June Park)
1건
손상희
1건
우연
1건
유성신(Sung Shin You)
1건
유수홍
1건
이미진
1건
이상호
1건
이지영 ( Lee Jiyoung )
1건
이호준
1건
장성민 ( Sungmin Chang )
1건
장승진(Jang, Seungjin)
1건
전승우(Chun Seung woo)
1건
차재광
1건
최용주(Yong Joo Choi)
1건
하규태
1건
한정훈(Han, Jeonghun)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김재휘(Kim, Jae-Hwi)
'김재휘(Kim, Jae-Hwi)'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64
8
44.7%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Advertising Public relations
1
1
100.0%
Social cognitive psychology
1
1
100.0%
사회 인지 심리
1
1
100.0%
Persuasion effect
4
1
25.0%
광고홍보
8
1
12.5%
Cognitive response
11
1
9.1%
인지적 반응
16
1
6.3%
설득효과
22
1
4.5%
계
64
8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김재휘(Kim, Jae-Hwi)'
의 발표논문(1)
광고 및 홍보 연구에서 사회 인지 심리의 기여와 향후의 연구 방안
강윤희(Kang, Yoon-Hee)
김재휘(Kim, Jae-Hwi)
한국광고홍보학회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