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학습지도, 교육방법
|
8,583
|
1
|
|
주제어 |
Korean Language Educatio
|
1
|
1
|
|
Learning Authenticity
|
1
|
1
|
|
RGB 모델(RGB model)
|
1
|
1
|
|
argumentative structu
|
1
|
1
|
|
argumentative structure
|
1
|
1
|
|
cohrerence
|
1
|
1
|
|
controllingsetoftexts
|
1
|
1
|
|
dialogicallite
|
1
|
1
|
|
intertextu
|
1
|
1
|
|
intertextualcontext
|
1
|
1
|
|
macro-proposition
|
1
|
1
|
|
writing amount restriction
|
1
|
1
|
|
다문서 읽기 제재
|
1
|
1
|
|
도수진단(Manual Diagnosis)
|
1
|
1
|
|
도수치료(Manual Therapy)
|
1
|
1
|
|
도수치료법(Manual Therapy)
|
1
|
1
|
|
동류집단 분리설계
|
1
|
1
|
|
모의실험(Simulation)
|
1
|
1
|
|
분량 제약
|
1
|
1
|
|
수평모음(Horizontal Adductio ...
|
1
|
1
|
|
수평벌림(Horizontal Abductio ...
|
1
|
1
|
|
스노우멜팅
|
1
|
1
|
|
연속 범위 질의(continuous que ...
|
1
|
1
|
|
자가처리(Self-treatment)
|
1
|
1
|
|
작문맥락
|
1
|
1
|
|
지능형모듈(Intelligent module ...
|
1
|
1
|
|
차량(vehicle)
|
1
|
1
|
|
텍스트간맥락
|
1
|
1
|
|
통제적 관계
|
1
|
1
|
|
특징점 추출(Feature Extracti ...
|
1
|
1
|
|
cognitiverepresentation
|
3
|
2
|
|
Opinion Essay
|
2
|
1
|
|
Rhetoric Awareness
|
2
|
1
|
|
Small-group Communication
|
2
|
1
|
|
argumentative scheme
|
2
|
1
|
|
cognitiveresponses
|
2
|
1
|
|
indirectwritingassessment
|
2
|
1
|
|
materialtexts
|
2
|
1
|
|
multiple text
|
2
|
1
|
|
multiple text comprehension
|
4
|
2
|
|
usinglanguage
|
2
|
1
|
|
거시명제
|
2
|
1
|
|
문자인식(Character recognitio ...
|
2
|
1
|
|
상호텍스트적 연결
|
2
|
1
|
|
소집단 의사소통
|
2
|
1
|
|
수사적 인식
|
2
|
1
|
|
의견제시형 글쓰기
|
2
|
1
|
|
작문 간접평가
|
2
|
1
|
|
작문 수행
|
2
|
1
|
|
학습 목적 발표
|
2
|
1
|
|
학습의 실제성
|
2
|
1
|
|
writing from sources
|
9
|
4
|
|
심리적 표상
|
5
|
2
|
|
Writing Performance
|
3
|
1
|
|
careergoal
|
3
|
1
|
|
using media
|
3
|
1
|
|
자료 통합적 글쓰기
|
12
|
4
|
|
제재텍스트
|
3
|
1
|
|
진로 계발
|
3
|
1
|
|
진로 목표
|
3
|
1
|
|
patient simulation
|
4
|
1
|
|
상위 구조
|
4
|
1
|
|
자료 통합
|
4
|
1
|
|
Dialogicality
|
5
|
1
|
|
Writing Program
|
5
|
1
|
|
academic presentation
|
6
|
1
|
|
다문서 읽기
|
12
|
2
|
|
대화적 문식성
|
6
|
1
|
|
설명텍스트
|
6
|
1
|
|
논증 구조
|
23
|
3
|
|
Career Design
|
8
|
1
|
|
expository text
|
8
|
1
|
|
writing context
|
8
|
1
|
|
모니터링(monitoring)
|
8
|
1
|
|
argumentation structure
|
10
|
1
|
|
discourse synthesis
|
10
|
1
|
|
sources
|
10
|
1
|
|
논증도식
|
11
|
1
|
|
글쓰기 프로그램
|
15
|
1
|
|
설득적글쓰기
|
15
|
1
|
|
genreawareness
|
16
|
1
|
|
narrative text
|
16
|
1
|
|
persuasive writing
|
17
|
1
|
|
인지적 반응
|
17
|
1
|
|
speaking anxiety
|
18
|
1
|
|
작문교육
|
112
|
6
|
|
superstructure
|
19
|
1
|
|
미들웨어
|
20
|
1
|
|
분석 시스템
|
20
|
1
|
|
서사 텍스트
|
20
|
1
|
|
collegescholasticabilitytest( ...
|
22
|
1
|
|
Goal Orientation
|
23
|
1
|
|
text type
|
23
|
1
|
|
매체활용
|
24
|
1
|
|
대화성
|
25
|
1
|
|
metaphor analysis
|
28
|
1
|
|
말하기 불안
|
28
|
1
|
|
환자 시뮬레이션
|
28
|
1
|
|
장르 인식
|
33
|
1
|
|
출처
|
33
|
1
|
|
speech education
|
36
|
1
|
|
언어사용
|
42
|
1
|
|
thinking
|
46
|
1
|
|
“우리”
|
45
|
1
|
|
비판적 문식성
|
46
|
1
|
|
텍스트 유형
|
58
|
1
|
|
국어교육
|
466
|
7
|
|
Writing Education
|
73
|
1
|
|
argument
|
69
|
1
|
|
critical literacy
|
74
|
1
|
|
목표지향성
|
88
|
1
|
|
위험 커뮤니케이션
|
92
|
1
|
|
collaborative learning
|
100
|
1
|
|
응집성
|
104
|
1
|
|
체면
|
97
|
1
|
|
화법 교육
|
103
|
1
|
|
논증
|
115
|
1
|
|
은유 분석
|
111
|
1
|
|
audience
|
127
|
1
|
|
textbook
|
118
|
1
|
|
대학수학능력시험
|
140
|
1
|
|
korean language education
|
487
|
3
|
|
writing education
|
155
|
1
|
|
problem-solving
|
189
|
1
|
|
독자
|
218
|
1
|
|
위험 인식
|
194
|
1
|
|
협력학습
|
187
|
1
|
|
context
|
270
|
1
|
|
맥락
|
226
|
1
|
|
임상수행능력
|
242
|
1
|
|
intertextuality
|
296
|
1
|
|
문제 해결
|
372
|
1
|
|
비판적 사고
|
358
|
1
|
|
상호 텍스트성
|
494
|
1
|
|
감정
|
985
|
1
|
|
교과서
|
677
|
1
|
|
문화
|
1,045
|
1
|
|
계 |
|
17,967 |
163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