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기업의 마케팅 능력과 전략의 관계에 대한 연구.”
고인곤
201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고인곤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고인곤
발표논문(5)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임중식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고인곤
'고인곤'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0
0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고인곤'
의 발표논문(5)
우리나라 20대 소비자의 명품 및 명품모방품 소비행태에 관한 탐색적 연구
고인곤
한국벤처창업학회
[2015]
명품성의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기업속성과 명품성을 중심으로
고인곤
임중식
한국벤처창업학회
[2016]
“기업의 마케팅 능력과 전략의 관계에 대한 연구.”
고인곤
한국기업경영학회
[2011]
마케팅 믹스를 활용한 한국 중소기업의브랜드 명품성 구축에 대한 연구
고인곤
한국벤처창업학회
[2018]
신제품 개발성과의 영향요인에 대한 실증적 연구
고인곤
[2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