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외식업체 관계마케팅과 재방문의도 간 관계연구
신형철(Shin, Hyoung-Chul)
나정기(Na, Jeong-Ki)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신형철(Shin, Hyoung-Chul)
나정기(Na, Jeong-Ki)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신형철(Shin, Hyoung-Chul)
발표논문(3)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4)
김도훈(Kim, Do-Hun)
1건
김용주(Kim, Yong-Joo)
1건
나정기(Na, Jeong-Ki)
1건
홍석규(Hong, Suk-Kyu)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곽상종
1건
김석영
1건
김영애
1건
김영진
1건
김정원
1건
김중원
1건
김희정
1건
문승연
2건
박경호
1건
손재근
1건
신은희
1건
심우극
1건
여용재
1건
유용상
1건
유태용 ( Tae Yong Yoo )
1건
이강수
1건
이미향
1건
이영진
1건
이철우
1건
최정순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신형철(Shin, Hyoung-Chul)
'신형철(Shin, Hyoung-Chul)'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2,581
34
12.7%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3
0.0%
주제어
policy debate(정책토론)
2
1
50.0%
politeness theory (공손이론)
2
1
50.0%
prima facie case(선결요건)
2
1
50.0%
stock issues(필수쟁점)
2
1
50.0%
value debate(가치토론)
2
1
50.0%
Food service employee
4
1
25.0%
Job instability
6
1
16.7%
Psychological contract violat ...
8
1
12.5%
외식종사원
12
1
8.3%
Human resource management
25
2
8.0%
Internal marketing
38
2
5.3%
외식업체
32
1
3.1%
relationship marketing
56
1
1.8%
Customer orientation
120
2
1.7%
직무불안정성
66
1
1.5%
심리적 계약위반
93
1
1.1%
인적자원관리
186
2
1.1%
내부마케팅
196
2
1.0%
food service
112
1
0.9%
관계마케팅
110
1
0.9%
re-visit intention
147
1
0.7%
마케팅
214
1
0.5%
marketing
252
1
0.4%
고객지향성
720
2
0.3%
재방문 의도
578
1
0.2%
계
12,581
34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신형철(Shin, Hyoung-Chul)'
의 발표논문(3)
외식업체 관계마케팅과 재방문의도 간 관계연구
나정기(Na, Jeong-Ki)
신형철(Shin, Hyoung-Chul)
한국체육철학회(구 한국스포츠무용철학회)
[2015]
내부마케팅이 외식종사원의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김용주(Kim, Yong-Joo)
홍석규(Hong, Suk-Kyu)
신형철(Shin, Hyoung-Chul)
한국외식경영학회
[2016]
외식 종사원의 직무 불안정성과 심리적 계약위반, 고객지향성 간의 관계연구: : 정규직원을 대상으로
김도훈(Kim, Do-Hun)
신형철(Shin, Hyoung-Chul)
한국외식경영학회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