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전문점 이용객의 브랜드 일체감이 관여도, 고객만족, 그리고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프랜차이즈 가맹점을 중심으로"
'구동우 ( Dong Woo Koo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4,190 |
18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브랜드 일체감
|
1
|
1
|
|
개인-환경 적합
|
3
|
1
|
|
organizational loyalty
|
26
|
1
|
|
person-organization fit
|
30
|
1
|
|
hotel
|
41
|
1
|
|
brand identification
|
53
|
1
|
|
호혜
|
53
|
1
|
|
조직충성도
|
64
|
1
|
|
coffee shop
|
84
|
1
|
|
호텔
|
116
|
1
|
|
reciprocity
|
158
|
1
|
|
커피전문점
|
188
|
1
|
|
brand loyalty
|
229
|
1
|
|
involvement
|
290
|
1
|
|
관여도
|
295
|
1
|
|
브랜드 충성도
|
407
|
1
|
|
customer satisfaction
|
831
|
1
|
|
고객만족
|
1,321
|
1
|
|
계 |
|
4,190 |
18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구동우 ( Dong Woo Koo )'의 발표논문(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