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한 · 중 교환관계에서 기회주의적 행동을 통제하기 위한 시장 지향적 마케팅 조직행동의 역할
성 민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성 민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성 민
발표논문(2)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0)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금희
1건
김민희
1건
박성희
1건
박은혜
1건
박인숙
2건
박태영
1건
백지숙
1건
서혜석
2건
오재우
1건
이미선
1건
이윤옥
2건
이지혜
1건
임부연
1건
장금성
1건
장영희
1건
정재찬
1건
정창우
1건
정택용
1건
최윤정
1건
홍아정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성 민
'성 민'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235
21
31.6%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Flexibility Norm
1
1
100.0%
flexibilitynorm
1
1
100.0%
기회주의적행동market-oriented ...
1
1
100.0%
시장지향적마케팅조직행동
1
1
100.0%
유연성규범
2
2
100.0%
Solidarity Norm
2
1
50.0%
VS-profile
2
1
50.0%
단결규범
2
1
50.0%
참여화
2
1
50.0%
Seismic code
5
1
20.0%
Site classification
5
1
20.0%
opportunistic behavior
13
1
7.7%
site response analysis
14
1
7.1%
innovation orientation
23
1
4.3%
혁신지향성
31
1
3.2%
Relationship Performance
35
1
2.9%
관계성과
67
1
1.5%
Participation
291
1
0.3%
communication
626
1
0.2%
의사소통
1,111
1
0.1%
계
2,235
21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성 민'
의 발표논문(2)
한 · 중 교환관계에서 기회주의적 행동을 통제하기 위한 시장 지향적 마케팅 조직행동의 역할
성 민
韓國商品學會
[2014]
관계성과 제고를 위한 참여화, 혁신지향성, 그리고 관계규범의 역할
성 민
한국전략마케팅학회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