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증형 광고 소구가 소비자 태도에 영향을 미치는데 있어 자기조절모드의 조절효과 연구
'장동련'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233 |
6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demonstrativead.appeal
|
1
|
1
|
|
실증형광고소구
|
1
|
1
|
|
self-regulatory mode
|
6
|
1
|
|
자기조절모드
|
7
|
1
|
|
consumer attitude
|
48
|
1
|
|
소비자 태도
|
170
|
1
|
|
계 |
|
233 |
6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