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사용후기 방향성이 정보 신뢰성과 제품태도에 미치는 영향 - 쇼핑경험과 제품유형의 조절적 역할 -
'문재학'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385 |
10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directionofonlinereviews
|
1
|
1
|
|
informationreliability
|
8
|
1
|
|
온라인 사용후기
|
9
|
1
|
|
쇼핑경험
|
11
|
1
|
|
shopping experience
|
12
|
1
|
|
정보신뢰성
|
19
|
1
|
|
product attitude
|
28
|
1
|
|
product type
|
65
|
1
|
|
제품 태도
|
106
|
1
|
|
제품 유형
|
126
|
1
|
|
계 |
|
385 |
10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