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성향에 영향을 미치는 개인가치 결정요인: 물질주의와 소비자 동조성을 중심으로
'박혜정'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558 |
49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의류제조
|
99
|
3
|
|
주제어 |
brandsensitivity
|
2
|
1
|
|
changeseeking
|
2
|
1
|
|
decisionpostponement
|
2
|
1
|
|
fashionconsicousness
|
2
|
1
|
|
ongoingsearchbehavior
|
2
|
1
|
|
overchoiceconfusion
|
2
|
1
|
|
role-relaxedconsumption
|
2
|
1
|
|
변화추구
|
2
|
1
|
|
선택과잉혼란
|
2
|
1
|
|
역할완화소비
|
2
|
1
|
|
유사성혼란
|
2
|
1
|
|
의사결정연기
|
2
|
1
|
|
지속적탐색행동
|
2
|
1
|
|
globalconsumer
|
3
|
1
|
|
similarity confusion
|
3
|
1
|
|
브랜드민감성
|
3
|
1
|
|
패션의식
|
7
|
2
|
|
faceconsciousness
|
4
|
1
|
|
fashion education
|
5
|
1
|
|
shopping enjoyment
|
5
|
1
|
|
글로벌 소비자
|
6
|
1
|
|
쇼핑즐거움
|
6
|
1
|
|
status consumption
|
7
|
1
|
|
fashionconsciousness
|
8
|
1
|
|
지위소비
|
8
|
1
|
|
체면의식
|
8
|
1
|
|
쾌락적 소비
|
8
|
1
|
|
hedonicconsumption
|
9
|
1
|
|
자기모니터링
|
9
|
1
|
|
패션교육
|
9
|
1
|
|
value consciousness
|
11
|
1
|
|
가치의식
|
14
|
1
|
|
제품 지식
|
14
|
1
|
|
product knowledge
|
19
|
1
|
|
재직자
|
20
|
1
|
|
물질주의
|
101
|
2
|
|
impulse buying
|
55
|
1
|
|
materialism
|
121
|
2
|
|
self monitoring
|
61
|
1
|
|
충동구매
|
85
|
1
|
|
employee
|
112
|
1
|
|
lifelong education
|
140
|
1
|
|
평생교육
|
572
|
1
|
|
계 |
|
1,558 |
49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