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Gamification Model Design for IPTV Contents Promotion
'Seung-Kwan Ryu'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037 |
5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contentbusiness
|
1
|
1
|
|
iptv
|
89
|
1
|
|
contents
|
202
|
1
|
|
gamification
|
246
|
1
|
|
flow
|
499
|
1
|
|
계 |
|
1,037 |
5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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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ung-Kwan Ryu'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