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편익이 마케팅・재무성과가 반영된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전주언'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392 |
12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Brand benefit
|
2
|
1
|
|
브랜드 편익
|
7
|
1
|
|
정서적애착
|
7
|
1
|
|
고객몰입
|
21
|
1
|
|
Emotional Attachment
|
22
|
1
|
|
Brand equity
|
68
|
1
|
|
national image
|
67
|
1
|
|
인게이지먼트
|
76
|
1
|
|
Commitment
|
171
|
1
|
|
국가 이미지
|
293
|
1
|
|
문화적응 스트레스
|
309
|
1
|
|
브랜드자산
|
349
|
1
|
|
계 |
|
1,392 |
12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