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자기해석과 메시지 소구방식이 기부의도에 미치는 영향: 공감능력과 사회적 인정의 매개효과
김담율
김종흠
2023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김담율
김종흠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김담율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김종흠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권헌숙
2건
김갑숙
2건
김남희
1건
김사훈
1건
김영신
1건
김정규
1건
남혜진(Nam, Hye jin)
1건
박승희
2건
박혜원
1건
배성경
1건
손경원
1건
유형근 ( Hyeong Keun Yu )
1건
이금재
1건
이유재(Yi, Youjae)
1건
이지혜
1건
정미라
1건
지성애 ( Sung Ae Chi )
1건
진미경 ( Mi Kyoung Jin )
1건
최경애
1건
허순향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김담율
'김담율'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419
12
43.8%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Beneficiary-centered message
1
1
100.0%
Donator-centered message
1
1
100.0%
Intention of donation
1
1
100.0%
기부자중심 메시지
1
1
100.0%
수혜자중심 메시지
1
1
100.0%
social recognition
8
1
12.5%
사회적 인정
16
1
6.3%
Self-construal
34
1
2.9%
기부 의도
59
1
1.7%
자기해석
62
1
1.6%
공감 능력
524
1
0.2%
Empathy
711
1
0.1%
계
1,419
12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김담율'
의 발표논문(1)
자기해석과 메시지 소구방식이 기부의도에 미치는 영향: 공감능력과 사회적 인정의 매개효과
김담율
김종흠
한국소비자학회
[2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