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경영관리
|
9,596
|
1
|
|
주제어 |
Actual Self congruity Needs
|
1
|
1
|
|
Ideal Self Congruity Needs
|
1
|
1
|
|
characteristicsofhumanbrand
|
1
|
1
|
|
humanbrandextension
|
1
|
1
|
|
휴먼브랜드확장
|
1
|
1
|
|
Receiver Image Congruity
|
2
|
1
|
|
Self Confirmation motive
|
2
|
1
|
|
Self enhancement motive
|
2
|
1
|
|
Valence of WOM
|
2
|
1
|
|
WOM Motivations
|
2
|
1
|
|
간접 화행(indirect speechact)
|
2
|
1
|
|
발신자 자아 일치
|
2
|
1
|
|
성취(achievement)
|
2
|
1
|
|
수신자 이미지 일치
|
2
|
1
|
|
자아(self)
|
2
|
1
|
|
자아욕구
|
2
|
1
|
|
창의ㆍ인성교육(creativityㆍch ...
|
2
|
1
|
|
resource-advantagetheoryofcom ...
|
3
|
1
|
|
대학수학능력시험(College Sch ...
|
3
|
1
|
|
언표 내적 행위(illocutionary ...
|
4
|
1
|
|
구전의향
|
11
|
2
|
|
water-proof
|
6
|
1
|
|
구전동기
|
6
|
1
|
|
wom intention
|
13
|
2
|
|
attachmenttype
|
7
|
1
|
|
구전의 방향성
|
7
|
1
|
|
휴먼브랜드특성
|
7
|
1
|
|
타당도(validity)
|
8
|
1
|
|
temporary agency work
|
9
|
1
|
|
human brand
|
11
|
1
|
|
동기(motivation)
|
11
|
1
|
|
Tie Strength
|
19
|
1
|
|
self congruity
|
42
|
2
|
|
정체성(identity)
|
24
|
1
|
|
유대강도
|
28
|
1
|
|
휴먼브랜드
|
36
|
1
|
|
자아일치성
|
81
|
2
|
|
애착 유형
|
53
|
1
|
|
product innovation
|
93
|
1
|
|
구전
|
138
|
1
|
|
regulatory focus
|
160
|
1
|
|
조절초점
|
273
|
1
|
|
계 |
|
10,678 |
47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