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ASMR 커뮤니케이션 효과의 검증: 수용자의 자극추구성향과 제품 특성을 중심으로
이정교
고경아
2023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이정교
고경아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이정교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고경아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소현
1건
김온유(On-Yoo-Kim)
1건
김자연
1건
김정룡(Jung Yong Kim)
1건
나준희(Na, June-Hee)
1건
노미진
1건
손영우 ( Young Woo Sohn )
1건
신준철
1건
안규미(Kyu Mi Ahn)
1건
오홍석(Hongseok Oh)
1건
이성준
1건
이재찬(Jae Chan Lee)
1건
이현주
1건
임정하(Lim, Jungha)
1건
장형유
1건
전종우
1건
전진아
1건
조창환(Chang-Hoan Cho)
1건
하영원
1건
황준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이정교
'이정교'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92
7
33.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Utilitarian/Hedonic product
1
1
100.0%
실용적/쾌락적 제품
1
1
100.0%
Sensation-seeking
8
1
12.5%
Product type
11
1
9.1%
asmr
22
1
4.5%
자극추구성향
23
1
4.3%
제품 유형
126
1
0.8%
계
192
7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이정교'
의 발표논문(1)
ASMR 커뮤니케이션 효과의 검증: 수용자의 자극추구성향과 제품 특성을 중심으로
고경아
이정교
한국광고학회
[2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