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파키스탄 중소기업의 기업가 지향, 마케팅 지향, 소셜네트워크 및 성과: 혁신의 중재 역할
알리 우스만
양동우
2022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알리 우스만
양동우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알리 우스만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양동우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경묵(Gyeong Mook Kim)
1건
김석영
1건
김은실
2건
김준태
1건
김지훈
1건
김혜정
1건
방정미
1건
빈창현
1건
서정원
1건
양해술
2건
오세일(Oh, Seil)
1건
이새봄(Sae Bom Lee)
1건
이승일
1건
임수경
1건
장수덕
2건
전병준
1건
전상택(Sang-Taek Jeun)
1건
전익승
1건
조일현
1건
한숭희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알리 우스만
'알리 우스만'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396
10
24.2%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기업가정신지향
1
1
100.0%
중소기업 실적
1
1
100.0%
마케팅지향성
4
1
25.0%
SMEs Performance
10
1
10.0%
Market orientation
36
1
2.8%
Entrepreneurial orientation
43
1
2.3%
사회적 네트워크
121
1
0.8%
Social Network
203
1
0.5%
Innovation
488
1
0.2%
혁신
489
1
0.2%
계
1,396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알리 우스만'
의 발표논문(1)
파키스탄 중소기업의 기업가 지향, 마케팅 지향, 소셜네트워크 및 성과: 혁신의 중재 역할
알리 우스만
양동우
한국중소기업학회
[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