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온라인 소비자분쟁해결(ODR) 플랫폼의 소비자수용 연구: 소비자분쟁 대응방식 유형별 차이를 중심으로
전상민
2022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전상민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전상민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0)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Chun, Soon-Sil
1건
Chung, Lana
1건
Lee, Young-Ju
1건
곽한섭(Han Sub Kwak)
1건
권영식
1건
기은혜
1건
김계영
1건
김아름
1건
김용희
1건
김주연(Kim, Jooyeon)
1건
성현아
1건
손조기
1건
송지훈(Ji Hun Song)
2건
이동선
1건
이영주
1건
전상민 ( Jun Sangmin )
1건
전현모
1건
전현모(Jeon, Hyeon-Mo)
1건
정기수
1건
조우형(Cho, Woo-Hyeong)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전상민
'전상민'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48
8
44.1%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online dispute resolution (O ...
1
1
100.0%
types of consumer dispute res ...
1
1
100.0%
소비자분쟁 대응방식
1
1
100.0%
온라인 소비자분쟁해결(ODR) ...
3
1
33.3%
value based adoption model
12
1
8.3%
소비자 수용
13
1
7.7%
가치기반수용모델
53
1
1.9%
consumeracceptance
64
1
1.6%
계
148
8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전상민'
의 발표논문(1)
온라인 소비자분쟁해결(ODR) 플랫폼의 소비자수용 연구: 소비자분쟁 대응방식 유형별 차이를 중심으로
전상민
한국소비자정책교육학회
[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