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배송형 구독서비스의 적시성과 제품유형이 소비자의 향유와 구독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주원
구만왕
당꾸잉튀지엠
이정규
2022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서주원
구만왕
당꾸잉튀지엠
이정규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구만왕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3)
당꾸잉튀지엠
1건
서주원
1건
이정규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보균
1건
김소현
1건
김소현 ( So Hyun Kim )
1건
김자연
1건
김정현
1건
김지윤
1건
나준희(Na, June-Hee)
1건
박한라
1건
박효현(Park, Hyo Hyun)
1건
신준철
1건
신찬호 ( Chanho Shin )
1건
엄소라
1건
윤대선(Yun, Dae-Sun)
1건
윤상혁,이호배,이철성
1건
이명천
1건
이연준
1건
전진아
1건
표순희
1건
하영원
1건
황준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구만왕
'구만왕'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80
10
29.4%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subscription intention
2
1
50.0%
subscription-based delivery s ...
2
1
50.0%
timeliness of delivery
2
1
50.0%
배송의 적시성
2
1
50.0%
배송형 구독서비스
2
1
50.0%
savoring
4
1
25.0%
구독의도
7
1
14.3%
product type
43
1
2.3%
향유
90
1
1.1%
제품 유형
126
1
0.8%
계
280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구만왕'
의 발표논문(1)
배송형 구독서비스의 적시성과 제품유형이 소비자의 향유와 구독의도에 미치는 영향
구만왕
이정규
서주원
당꾸잉튀지엠
한국프랜차이즈학회
[2022]